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관북리유적과 부소산성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과 부여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입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체류형 축제이다.  관북리유적과 부소산성일원과 어우러지는 경관조성과 휴게 쉼터 조성으로 힐링과 휴식의 기회를 제공한다.

1. 축제개요

* 기 간 : 2023.5.5(금) ~ 7(일) / 3일간 
* 장  소 : 충남 부여군 부여읍 성왕로 229-16
* 주  제 : 5월의 봄을 부여담다
* 주체/주관 : 부여군 / 부여문화원
* 축제 내용 : 개막식, 공연프로그램, 체험프로그램, 전시 프로그램, 먹거리, 판매 등
* 이용 요금 : 무료(단 일부 체험 비용은 유료)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에 어떤 행사일정이 궁금하다면 밑에 링크로 일정 확인 필수!!

2. 주차공간

어떤 행사를 가시더라도 주차가 잘 되지 않아 있으면 정말 짜증이 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들어가는데만 해도 몇 시간 차는 줄지 않고 거기다가 기다렸는데 갑자기 만차라고 나가라고 까지 한다면 정말 화가 나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 걱정을 줄여 드리고자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에 오신 분들이 차가 많아 주차가 어려울 경우에는 구드래선착장을 이용하시면 되시기 때문에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구드래선착장의 주소는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구교리 420번지입니다.

3. 먹거리(맛집)

노는 것도 주요하지만 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부소여 주변에 맛집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5월을 봄을 담은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에 이번 2023년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보내 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